위원장 인사말

친애하는 부부, 가족 마라톤 동호인여러분!
21세기를 맞이하여 보는 체육에서 하는 체육으로 바뀌면서 마라톤은 누구나 남녀노소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모든 스포츠의 기본이 되는 운동으로써 다수의 동호인이 즐기면서 건강과 체력을 다지는 대표적인 운동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또한 마라톤은 계절과 장소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나 참여 할 수 있으며 특히 부부,가족이 함께 참여 한다면 더더욱 건강과 가정의 화목을 다지는 일석이조의 운동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쪼록 본 대회를 통해서 개인의 건강은 물론이거니와 가정의 행복 나아가서는 사회의 건강, 국가 번영의 밑거름이 되리라 기원 하면서 앞으로도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 드리며,

코로나로 인하여 지쳤던 몸과 마음을, 마라톤으로써 치유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대회를 개최합니다.
부부,가족 마라톤 동호인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빕니다.

2024년   3월 1일
全國 부부가족마라톤대회 조직위원회       위 원 장

대회장 인사말

전국에 마라톤 동호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국제라이온스협회 모토 아래 전 세계 215개국 140만 명이 오늘도 지구상에서 각양각색의 인도주의 봉사 사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시력 우선 사업을 비롯 환경. 청소년. 기아. 마약. 교육사업을 오늘도 펼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날로 심각해 가고 있는 당뇨병을 위한 예방 및 퇴치 홍보를 위해 이번 전국 부부. 가족 마라톤 대회 조직 위원회와 손잡고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즐겁게 이 행사를 통해 추억도 간직하면서 건강을 챙기는 하루가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2024년   3월 1일
국제라이온스협회356ㅡC(전북)지구       총    재

전국부부가족마라톤대회

  Tel.010-3654-2177 

주관 : 전국부부가족마라톤대회 조직위원회  *

Copyright 전국부부가족마라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