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유로2024] ‘신형 전차’ 독일, 덴마크 꺾고 8년 만에 8강행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유로2024] ‘신형 전차’ 독일, 덴마크 꺾고 8년 만에 8강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행복한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4-07-02 02:36

본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생각보다 고전했지만, 그래도 업그레이드된 ‘신형 전차’의 위력은 무시무시했다. 독일이 홈팬들의 일방적인 응원을 등에 업고 유로 2024 8강에 진출했다.
독일은 30일 독일 도르트문트의 BVB 슈타디온 도르트문트에서 열린 덴마크와의 유로 2024 16강전에서 2-0으로 이겼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A조 1위로 16강에 올라온 독일은 16강전까지 4경기 무패를 달리며 8강에 안착했다. 독일은 유로 2016 이후 8년 만에 8강에 올랐다. 반면 C조에서 3무, 조 2위로 16강에 올랐던 덴마크는 독일을 상대로 선전을 펼쳤지만, 결국 고개를 숙였다.
독일은 카이 하베르츠(아스널)을 최전방에 배치시켰고 일카이 귄도안(바르셀로나), 저말 무시알라, 르로이 사네(이상 바이에른 뮌헨)을 2선에 배치시켰다. 중원은 토니 크로스(레알 마드리드)와 로베르트 안드리히(레버쿠젠)가 지키며, 포백은 안토니오 뤼디거(레알 마드리드), 니코 슐로터베크(도르트문트)의 중앙 수비 조합에 다비트 라움(라이프치히), 요주아 키미히(바이에른 뮌헨)가 좌우 풀백을 맡는다. 골키퍼 장갑은 마누엘 노이어(바이에른 뮌헨)가 꼈다.
이에 맞서는 덴마크는 라스무스 호일룬(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 원톱으로 나서고 크리스티안 에릭센(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안드레아스 스코우 올센(브뤼허)이 좌우에 포진했다.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토트넘)와 토마스 딜레이니(안더를레흐트), 알렉산데르 바(벤피카), 요아킴 멜레(볼프스부르크)가 중원을 구성하고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바르셀로나), 야니크 베스테르고르(레스터시티), 요아킴 안데르센(크리스털팰리스)이 스리백을 구축했다. 골문은 카스페르 슈마이켈(안데를레흐트)이 지켰다.
경기 시작부터 독일이 일방적인 공격을 퍼부었다. 전반 4분 슐로터베크가 코너킥 상황에서 헤딩슛을 성공시켰으나, 앞선 상황에서 파울이 나오는 바람에 골로 인정되지 않았다.
이후 독일은 무수한 슈팅을 날렸지만, 덴마크 골키퍼 슈마이켈의 선방에 막혔다. 전반 6분 키미히의 강력한 중거리슛을 쳐낸 슈마이켈은 1분 뒤 슐로터베크가 시도한 회심의 헤딩슛을 또 한 번 막아냈다. 이어 전반 10분 하베르츠와 일대일 상황에서도 다시 한 번 선방을 선보이며 덴마크를 지켜냈다.
계속 웅크리고 있던 덴마크는 전반 24분 에릭센의 패스를 받은 멜레의 슈팅으로 포문을 열었다. 하지만 덴마크가 공격의 고삐를 당기려는 찰나, 갑작스럽게 낙뢰를 동반한 폭우가 쏟아져 선수 보호차원에서 잠시 경기가 중단됐다. 경기장에는 굵은 우박까지 쏟아지는 등 날씨가 심상치 않았다.
다행히 날씨가 다시 괜찮아지면서 경기가 재개됐고, 독일은 전반 37분 라움의 크로스를 하베르츠가 헤딩슛으로 연결했으나 슈마이켈이 다시 한 번 막아냈다. 전반 42분에는 호일룬이 상대 수비의 실책을 틈타 공을 가로챈 뒤 오른쪽에서 강력한 슈팅을 날렸으나 옆그물을 때렸다.
전반을 0-0으로 마친 가운데, 경기는 후반 시작과 함께 요동쳤다. 후반 3분 덴마크의 안데르센이 독일 문전 앞 혼전 상황에서 골을 성공시켰지만, 온 필드 리뷰(VAR) 결과 오프사이드로 판정, 취소됐다. 그리고 3분 뒤, 안데르센의 핸드볼 파울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독일의 페널티킥이 선언됐다. 라움이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가 안데르센의 팔에 맞았는데, VAR 결과 인정돼 페널티킥이 주어졌고, 후반 8분 하베르츠가 침착하게 골로 연결시켰다.
이후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진 가운데, 후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23분 독일이 추가골을 넣으며 승기를 잡았다. 슐로터베크가 후방에서 전방으로 길게 차준 볼이 무시알라 앞에 떨어졌고, 이를 잡은 무시알라가 골키퍼와 일대일 상황에서 침착하게 차 넣었다. 이후 독일과 덴마크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치열한 공방전을 벌였으나 더 이상 골을 나오지 않았고, 경기는 독일의 승리로 끝이 났다.
서울시가 종로구 돈의동 쪽방촌에 이어 용산구 서울역 쪽방촌에도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치과를 열었다.
서울시는 1일 용산구 동자동에 ‘우리동네 구강관리센터 2호점‘(우리동네 구강관리플러스센터)이 문을 열어 서울시 내 쪽방촌 5곳의 주민 모두가 무료 치과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2022년 12월 돈의동에 쪽방촌 주민을 위한 ‘우리동네 구강관리센터’ 1호점을 열었다. 쪽방촌 주민들이 치과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였다.
서울시와 한동헌 서울대 교수가 지난해 10~11월 쪽방촌 주민 391명에게 실시한 조사 결과, 쪽방촌 주민은 65세 이상 다른 서울시민에 비해 구강건강이 2.5배 이상 좋지 않았다. 경제적 이유로 치과 치료를 받지 못하는 주민은 10.5배 많았다.
돈의동·창신동 쪽방촌 주민을 위한 1호점은 개소 후 올해 3월까지 주민 163명에게 임플란트 2건, 틀니 57건, 잇몸치료 180건, 외과치료 136건, 신경치료 88건, 충전치료 135건 등 총 치료를 1246건 제공했다.
이어 서울역 쪽방촌으로 알려진 동자동에도 2호점을 열어 서울역·남대문·영등포 쪽방촌 주민들의 무료 치과 진료도 가능해졌다.
2호점은 1호점에 비해 인력과 규모가 2배로 늘어났다. 임플란트·틀니 치료가 가능한 파노라마 장비도 마련됐다.
2호점은 이날 개소식을 연 뒤 오는 8일부터 본격 진료에 들어간다. 매주 월·화·금요일에는 쪽방촌 세 곳 주민을 대상으로 진료를 제공한다. 1호점과 유기적으로 협력해 구강 관리 교육, 구강 보건 조사·연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구강암 등 난도 높은 치과 치료가 필요한 질환이 있을 때는 서울대치과병원과 연계해 치료를 지원하기로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335
어제
7,821
최대
11,602
전체
1,659,419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