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서방, 러 영토 타격 허용하면 심각한 결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푸틴 “서방, 러 영토 타격 허용하면 심각한 결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행복한
댓글 0건 조회 16회 작성일 24-06-02 02:28

본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8일(현지시간) 서방이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영토를 타격할 수 있도록 허용할 인스타 팔로워 경우 심각한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푸틴 대통령은 우즈베키스탄 순방 중 현지 타슈켄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유럽, 특히 작은 국가들은 그들이 무엇을 가지고 노는지 알아야 한다며 작고 인구 밀도가 높은 나라들은 러시아 영토 깊숙한 곳을 공격하기 전에 이를 명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의 이같은 발언은 같은날 독일 방문 중이던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와 회담한 뒤 공동 기자회견에서 우크라이나가 공격받는 군사기지를 무력화하도록 허용해야 한다고 말한 데 대한 경고성이었다고 AP는 분석했다.
우크라이나가 서방이 지원한 무기로 러시아 본토를 공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옌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 발언에 대한 반박 성격이기도 하다. 스톨텐베르크 사무총장은 우리는 나토 전투병력을 우크라이나에 보내려는 어떠한 계획도 갖고 있지 않으며 전쟁에 직접적으로 관여하지도 않을 것이라며 파병론엔 선을 그은 바 있다.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군이 공습을 하더라도 책임은 서방의 무기 공급업체에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장거리 정밀 무기는 우주 정찰 능력 없이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며 서방의 직접 개입은 필연이란 취지로 말했다. 또 우크라이나에 이미 비밀리에 서방 군대가 활동 중이지만 공식 파견이 이뤄질 경우는 또다른 확대여서, 유럽의 심각한 분쟁, 세계 분쟁으로 인스타 팔로워 향하는 또 다른 단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364
어제
8,559
최대
11,602
전체
1,730,50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